세계 음주측정기 시장을 선도하고있는 디에이텍과 함께 국내 음주측정기 시장을 개척할 총판/대리점을 모집합니다.
* 아래 양식의 내용을 작성 후 제출 해주시면, 담당자가 개별 상담을 위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검교정이란 무엇인가요?
검교정이란 음주측정기의 정확성과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표준값과 결과값을 비교하여 음주측정기의 정확도를 확인하고 교정 및 조정해 주는 일련의 작업을 뜻합니다.
교정 주기는 모델별로 상이하지만 500회 사용 또는 1년 사용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마다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검교정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검교정 진행 전,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먼저 문의하신 후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연락 후 검교정에 대한 안내 확인
2) 고객센터 직원의 안내에 따라 검교정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여 택배 발송
3) 제품 도착 후 검교정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검교정 내용 확인 및 대금 결제 진행
4) 검교정이 완료된 후 해당 제품을 고객센터에서 발송
음주측정을 진행했는데 '삐' 소리와 함께 'Flo' 또는 'BLOW ERROR'라고 나타납니다.
위의 메시지는 음주 측정 진행 중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나타나는 에러 메시지입니다.
- 호흡을 충분히 불어 넣지 않고 부는 도중 중간에 멈췄을 때
- 측정 도중 호흡의 세기가 너무 약해져서 음주측정기가 날숨을 지속적으로 인식할 수 없을 때
위의 에러 메시지가 나타났을 때, 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시면 재측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열 단계(Warm-up)를 지나 측정 준비 상태가 되었을 때 올바른 방법으로 음주측정을 다시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측정이 이루어 집니다.
마우스피스를 여러번 사용할 수 있나요?
위생 상의 이유로 마우스피스는 1회 사용 후 폐기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회 사용을 목적으로 제작된 깔대기형 마우스피스의 경우 사용 환경에 따라 적절한 주기로 교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음주측정기는 호흡(날숨)에 포함된 알코올을 감지하여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는 장치입니다.
주위 환경에 따라 정확한 측정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으니 아래의 주의사항을 참고하시어 음주측정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음주 측정은 식사, 음주, 흡연 후 30분 이상 경과한 뒤에 해야 합니다.
- 향취가 강한 음료를 드시거나 알코올 성분이 함유된 구강 청결제를 사용했다면 30분 이상 기다리시거나 깨끗한 물로 입 안을 충분히 헹궈야 합니다.
- 손 소독제를 사용하여 손을 소독한 직후에 음주 측정을 진행할 경우 손에 남은 잔여 알코올이 음주측정기에 유입될 수 있습니다. 손 세정 후 음주측정을 하시는 경우 개방된 공간에서 손을 완전히 건조시키신 후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 하자에 의한 A/S를 보증 기간 내에 요청하실 경우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제품 보증 기간이 지나거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불량의 경우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A/S를 진행해 드리오니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로 문의 바랍니다.
A/S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품 A/S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제품 발송 전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로 사전 문의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연락 후 제품 증상에 대한 확인
2) 고객센터 직원의 안내에 따라 A/S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여 택배 발송
3) 제품 도착 후 수리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수리 내용 확인 및 대금 결제 진행
4) A/S가 완료된 후 해당 제품을 고객센터에서 발송
평일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