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 검색

전체 목록

  1. Q

    검교정이란 무엇인가요?

    A

    검교정이란 음주측정기의 정확성과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표준값과 결과값을 비교하여 음주측정기의 정확도를 확인하고 교정 및 조정해 주는 일련의 작업을 뜻합니다.

    교정 주기는 모델별로 상이하지만 500회 사용 또는 1년 사용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마다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2. Q

    검교정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A

    검교정 진행 전,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먼저 문의하신 후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연락 후 검교정에 대한 안내 확인

     2) 고객센터 직원의 안내에 따라 검교정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여 택배 발송

     3) 제품 도착 후 검교정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검교정 내용 확인 및 대금 결제 진행

     4) 검교정이 완료된 후 해당 제품을 고객센터에서 발송

  3. Q

    음주측정을 진행했는데 '삐' 소리와 함께 'Flo' 또는 'BLOW ERROR'라고 나타납니다.

    A

    위의 메시지는 음주 측정 진행 중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나타나는 에러 메시지입니다.


     - 호흡을 충분히 불어 넣지 않고 부는 도중 중간에 멈췄을 때

     - 측정 도중 호흡의 세기가 너무 약해져서 음주측정기가 날숨을 지속적으로 인식할 수 없을 때


    위의 에러 메시지가 나타났을 때, 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시면 재측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열 단계(Warm-up)를 지나 측정 준비 상태가 되었을 때 올바른 방법으로 음주측정을 다시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측정이 이루어 집니다.

  4. Q

    마우스피스를 여러번 사용할 수 있나요?

    A

    위생 상의 이유로 마우스피스는 1회 사용 후 폐기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회 사용을 목적으로 제작된 깔대기형 마우스피스의 경우 사용 환경에 따라 적절한 주기로 교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5. Q술을 먹지 않았는데 알코올 농도가 감지됩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A

    음주측정기는 호흡(날숨)에 포함된 알코올을 감지하여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는 장치입니다.

    주위 환경에 따라 정확한 측정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으니 아래의 주의사항을 참고하시어 음주측정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음주 측정은 식사, 음주, 흡연 후 30분 이상 경과한 뒤에 해야 합니다. 

     - 향취가 강한 음료를 드시거나 알코올 성분이 함유된 구강 청결제를 사용했다면 30분 이상 기다리시거나 깨끗한 물로 입 안을 충분히 헹궈야 합니다.

     - 손 소독제를 사용하여 손을 소독한 직후에 음주 측정을 진행할 경우 손에 남은 잔여 알코올이 음주측정기에 유입될 수 있습니다. 손 세정 후 음주측정을 하시는 경우 개방된 공간에서 손을 완전히 건조시키신 후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6. Q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 하자에 의한 A/S를 보증 기간 내에 요청하실 경우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제품 보증 기간이 지나거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불량의 경우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A/S를 진행해 드리오니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로 문의 바랍니다.

  7. Q

    A/S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A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품 A/S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제품 발송 전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로 사전 문의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연락 후 제품 증상에 대한 확인

     2) 고객센터 직원의 안내에 따라 A/S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여 택배 발송

     3) 제품 도착 후 수리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수리 내용 확인 및 대금 결제 진행

     4) A/S가 완료된 후 해당 제품을 고객센터에서 발송

회사명 (주)디에이텍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산단로4길 13
사업자 등록번호 121-81-50349 대표 박광희
전화 032-868-0844 팩스 032-868-0846 E-mail da3@datech.co.kr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인천계양-048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창현
Copyright © 2019 (주)디에이텍.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32 - 868 - 0844~5

평일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