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검색

A/S 및 검교정 목록

  1. Q

    검교정이란 무엇인가요?

    검교정이란 음주측정기의 정확성과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표준값과 결과값을 비교하여 음주측정기의 정확도를 확인하고 교정 및 조정해 주는 일련의 작업을 뜻합니다.


    교정 주기는 모델별로 상이하지만 500회 사용 또는 1년 사용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마다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2. Q

    검교정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검교정 진행 전,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먼저 문의하신 후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연락 후 검교정에 대한 안내 확인

     2) 고객센터 직원의 안내에 따라 검교정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여 택배 발송

     3) 제품 도착 후 검교정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검교정 내용 확인 및 대금 결제 진행

     4) 검교정이 완료된 후 해당 제품을 고객센터에서 발송

  3. Q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 하자에 의한 A/S를 보증 기간 내에 요청하실 경우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제품 보증 기간이 지나거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불량의 경우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A/S를 진행해 드리오니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로 문의 바랍니다.

  4. Q

    A/S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품 A/S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제품 발송 전 당사 고객센터(TEL: 032-868-0844)로 사전 문의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TEL: 032-868-0844)에 연락 후 제품 증상에 대한 확인

     2) 고객센터 직원의 안내에 따라 A/S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여 택배 발송

     3) 제품 도착 후 수리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수리 내용 확인 및 대금 결제 진행

     4) A/S가 완료된 후 해당 제품을 고객센터에서 발송